당산더채움 위치도1

당산더채움 위치도2

당산더채움

주변으로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2015년도 착공을 시작하고 2020년도 10월에 완공을 앞두고 있답니다. 개통 이후에는 상습정체구간이었던 여의도와 신일IC 구간의 차량 정체를 해결해주면서 원래 40분이 걸렸었던 출퇴근이 10분 내외로 30분 정도 단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직장인의 출퇴근은 더 편하게 도로이용은 물론 아침에 여유롭게 출발하실 수 있겠죠. 이외에도 서부간선도로도 함께 지하화 사업이 진행되면서 2021년도에 개통이 되며, 차량이 지하로 분산되면서 지상에 있엇던 차량 정체도 같이 해소되겠죠! 두 도로가 함께 개발된다면 교통편이 훨씬 좋아질 수 있겠네요.
직장인 분들에게는 중요한 교통여건 중 하나인 도로 교통망은 개발사업 이외에도 올림픽대로와 서부간선도로 이용이 가능하고 마포대교와 양화대교의 이용으로 도심까지도 어렵지 않게 다닐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의도와 신도림까지 직주근접 단지로도 관심을 받으며, 직장인 수요층까지 확보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 보니 선호도가 높아질 조건으로 빠지지 않는다고 볼 수 있는데요.

당산더채움 모델하우스

근방으로 명문대학과 직장인 수요 확보로 임대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홍익대학교와 연세대학교 등 대학생 수요 확보가 가능한 오피스텔로 여의도 증권단지와 목동 업무지구 등 이 정도만 생각해봐도 넉넉하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일단 교통편을 접근성도 좋고 입지적으로 봐서는 중심상권들과 유통업체들도 가까이에 있으니 여러모로 수익형으로 봐서는 투자자의 관심을 두실 만 하다고 느낄 수 있었답니다.
당산더채움은 당산동에 자리 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1층까지 지어지게 되는데요. 계약금은 분양가의 10%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부담 없는 계약조건으로 입주할 수 있는데요. 채광과 환기에 쉬운 내부구조와 2룸 3베이를 통해서 실거주자분들의 만족도 높은 설계도를 갖추고 있었는데요. 2인 가구 층은 물론 소형면적을 통해서 선호가 더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주거 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 대형면적이 아닌 실속형 구조를 선호하시는 수요가 늘어나게 되면서 투자 목적을 두고 소형면적 거래가 많더라고요.
당 사업지는 영등포구청역인 2호선과 5호선이 단 1분 거리의 역세권 단지인데요. 그렇다 보니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초역세권의 조건으로 앞으로 시세도 높아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조건 중에서도 시세차익을 기대 해볼만한 곳으로 주변으로 노후 오피스텔이 있기에 신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주변으로도 문화생활이나 여가생활을 줄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지하철을 통해서 도심과 외곽으로도 이동할 수 있고, 도로 교통망은 이미 앞서 언급을 했다시피 접근성이 좋아서 다양한 도로를 통해 교통체증에서도 벗어나고, 역세권을 통해 역까지 가는 시간까지 단축을 시킬 수 있겠네요.

e편한세상 광진그랜드파크 홍보관

주변 생활 인프라는 영등포구청과는 5분 거리로 우체국 및 재래시장과 중앙시장 등 홈플러스 같은 대형상권도 인접하고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등 쇼핑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고, 실거주자분들과 입주자의 편의성도 증진 시켜줄 수 있습니다. 생활에 꼭 필요한 시설들도 가깝고 업무지구는 교통편으로 충분히 이동할 수 있다 보니 선호하실 수 있겠네요.
아이가 있는 학부모 입장에서는 교육적인 면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투룸구조는 3인 가족이 거주하시는 분들도 많고, 특히 신혼부부의 관심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앞으로 아이가 생길 경우를 대비해서 학세권을 선호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당산더채움에서는 도보거리로 영종 초등학교, 영등초등학교 등 유치원과 어린이집이 있으며, 사업지 배후 3천여세대로 학원가 조성과 학교, 관공서 등 밀집 지역으로 교육 환경적인 요건으로도 빠지지 않습니다.
인근으로 월드컵경기장과 보라매공원이 가까이 있으며, 한강공원을 통해서 자연과 더 가까이하실 수 있습니다. 산책로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으니, 가족들끼리 주말에 나들이하기에도 부족하지 않겠는데요. 신촌 세브란스 병원과 강남 성심병원 같은 병의원 시설들도 이용이 어렵지 않아서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원래 주변에 공원이 있고는 선호도가 높지 않을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요즘 미세먼지의 여파 탓에 많은 분이 환경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 자연과 가까이하시려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인근의 생활 여건으로 봐서는 교통, 교육, 환경 등 구축이 잘되어져 있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선호하는 조건이 다 다르므로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곳이 있을까 싶었는데, 당 사업지라면 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조건으로 봐서도 그렇고, 내부 설계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짐없는 부동산 상품으로 실수요자분들과 투자자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데요. 직접 와서 보니까 알겠더라고요.

당산더채움 오피스텔

특히나 소형면적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내부설계가 부족하진 않을까 싶었지만, 오히려 층간소음제완화 적용을 통해서 입주민들 사이에 일어날 수 있는 문제를 막고 채광과 환기에도 용이한 구조로 쾌적한 내부 환경을 조성해줍니다. 내진설계도 탄탄해서 혁신적으로 내부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수납공간도 부족하지 않으니 1인 가구 층이 살아가기에도 부족하지 않겠습니다. 투룸 구조이기 때문에 공간활용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네요. 방이 두개니, 오히려 원룸형 보다는 한 곳은 수납용으로 한 곳은 침실용으로 이용해도 좋겠지만, 아이의 방을 꾸린다거나 취미생활 공간으로도 이용해도 좋겠어요.
사업지 인근에 바로 앞으로 사거리에서 가깝고, 딱 보기에도 접근성을 높여줄 수 있겠더라고요. 대로변에 있으니까 안전한 도보이용과 역이용이 편리하고 바로 인근에 대학군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학교에서는 요즘 기숙사 시설공급도 많지 않다 보니까 아무래도 오피스텔에 관한 관심이 높아질 수밖에 없겠는데요. 그렇다 보니까 투자자 분들이 임대수익을 위해 당 사업를 계약하시기도 하더라고요. 계약조건으로도 빠지지 않으니 여기라면 저라도 믿고 계약을 할 수 있겠습니다.

당산더채움 영등포구청 오피스텔

당 사업지 지하철 노선도로는 영등포 구청에서 잠실까지 20정거장, 시장에서 출발해도 당산, 여의도 등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교통편으로도 조건이 빠지지 않으니, 다른 곳으로 이동은 물론, 더블 역세권이라는 호재도 충분히 누릴 수 있겠네요. 역세권 단지는 계속해서 시세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선호도가 높으니 교통편이 뛰어나니 공실에 대한 위험도 줄일 수 있겠네요.
전체적인 입지여건들도 빠짐이 없었지만, 주변 시세에 비해서도 저렴한 공급가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중도금까지 이자가 면제된다면 부담을 조금 더 줄일 수 있겠죠? 아무래도 규제지역으로 지정이 되어진 곳에서는 더 까다로운 조건을 띄기도 하고요. 그래서 더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당 사업지에서는 그럴 걱정이 없겠습니다. 전문가에게 입지에 대한 설명을 들어보니 알겠더라고요. 제가 잘 모르는 부분들도 확인을 해보고, 어떤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알아보니까 부동산 상품으로는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대로변에 있는 곳으로 당산더채움 영등포구청 오피스텔에 대해서 알아보고 나니, 조금은 노후대비에 대한 희망이 보이기도 하네요. 내부에 빌트인 시스템도 구축이 되어져 있기 때문에 더 눈길을 끌었는데요.
붙박이장을 통해 수납공간을 조성하고, 가전제품 중에서 꼭 필요한 구성이 돋보였습니다. 냉장고, 전자렌지, 에어컨, 세탁기 등 이런 부분들은 사실 이사를 할 떄마다 가지고 다니기도 조금 그렇잖아요. 가격대도 그렇고요. 또, 아파트에만 적용 될 줄 알았던 첨단 시스템 구축으로 더 편하고, 안전한 생활을 만들 수 있겠네요. 이정도 입지조건과 내부설계라면 대학생은 물론 직장인분들이 충분히 만족스러울 만 할 것 같아요.